벌레 물렸을때 약 대신 녹차

벌레 물렸을때 약 대신 녹차

여름은 역시 여름입니다.모기도 극성이지만 가끔씩 이상한 벌레가 집안에 들어오기도 하고 어느 순간 보면 물렸습니다.그래서 물리자마자 바로 연고도 바르는데 어디서 보니 벌레 물렸을때 약 없으면 녹차를 이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녹차는 마시라고 하는것인지 이게 정말 도움이 되는걸까요? 원래 물렸을때에는 약을 바르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잖아요.하지만 갑자기 물렸을때 약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늦은밤 뛰쳐나가서 약국 갈 수도 없잖아요.약국이 일찍 문 닫으면 7~8시에 닫고 늦게까지 하는곳도 10시면 닫으니 말입니다.

그래서 벌레 물렸을때 약이 없다면 이때 녹차를 이용하라는것입니다. 녹차는 진정작용과 해독작용 효과가 있어 녹차를 우려낸 물을 벌레 물린 곳에 발라주면 되는것인데요.

벌레나 모기에 물리면 아무래도 가장 견디기 힘든것이 가려움이잖아요.근데 이때 막 긁어서 덧나면 탱탱 붓기도 하고 오히려 더 가려워지는데요.

이렇게 녹차를 발라주면 벌레 독이 해독이 되어 붓지도 않고 가려움증도 사라진다고 합니다.저는 모기 물렸을때 퉁퉁 부어서 고생을 하는데요.이게 체질적으로 긁지 않아도 이런 사람이 있더라구요.

어릴적에는 긁지도 않았는데 부어서 엄마에게 오해를 받아 너는 왜 그렇게 긁어서 부스럼 만드냐고 한 소리 들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저는 긁은 기억이 없단 말이예요.

나이 먹고 나서 내가 잘못 물리면 바로 붓는 체질이구나…를 알게 되었는데요.이게 모든 벌레가 해당되는게 아니라 이상하게 어떤 경우는 멀쩡한데 또 다른 경우에는 바로 확 부어오르더라구요.

그런데 녹차도 없는 경우가 있어요.이럴때에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절대 긁지 마시구 깨끗한 물이나 소독약을 이용해서 닦아주세요. 그리고 물파스가 있으면 발라주시고 집에 아이 있는 집은 물렸을때 붙이는 일회용 밴드가 있을꺼예요.그걸 붙여주시면 좋습니다.

벌레 물렸을때 약 하나 정도는 집에 구비해두시는게 좋으니 약국 가시면 잊지 말고 구입하시고 없을때에는 녹차 이용하시거나 또는 레몬을 이용해도 좋습니다.허나 절대 침은 바르지 마세요.잠깐 동안의 가려움증을 해결할 수 있지만 더 가려워지기 시작합니다.그리고 덧날 수도 있구요.

개똥벌레

권연벌레

무당벌레

벌레

벌레 꿈

벌레 물림

벌레 잡는 꿈

벌레 죽이는 꿈

벌레나오는꿈

사슴벌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