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중독 테스트 혹시 나도?

스마트폰 중독 테스트 혹시 나도?

학창 시절에는 스마트폰이라는게 없었습니다.단순히 전화받고 전화걸고 그리고 문자 보내는 휴대폰이 전부였거든요.하지만 세상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스마트폰이라는것이 등장하면서부터 사람들은 중독되기 시작하였습니다.얼마전 어떤 방송을 보니 한 학생이 잠 자는 시간만 빼고 만지작 거리고 있더라구요.저는 몇십분만 봐도 눈이 피곤하고 힘들던데 그것도 어떻게 보면 대단합니다.

스마트폰 중독 테스트를 통해서 혹시 나도 심각한것은 아닌지 한번 확인해보는것도 좋은데요.뭐 이건 본인이 더 잘 알꺼라 생각합니다.계속  만지작 거리면서 시선을 떼지 못한다면 그건 이미 중독 증상을 보이고 있다고 할 수 있거든요.

특히 이런분도 있죠.아침에 눈 뜨자마자 보고 자기전까지도 절대 놓지 않는….그런데 자기전에 이렇게 전자기기를 사용하면 오히려 잠이 더 잘 오지 않는답니다.

그러니 불면증으로 고생하시는분들은 절대 전자기기를 자기전에 사용하지 말아야하고 옆에다가 두지도 말아야합니다.또한 장시간 사용시 눈도 피곤하고 어깨 결림도 생길 수 있지만 가장 큰 문제는 손목에도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 갈 때도 사용합니다.
주머니나 가방에 없으면 패닉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사람들끼리 있을 때 스마트폰에 관련된 얘기만 합니다.

폰이 고장나면 친구를 잃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충전한 배터리가 하루 동안 지속되지 않습니다.
요금제를 지불하기 위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일이 발생합니다.
스마트폰에 관한 것을 스마트폰을 통해 알아보는 일이 생깁니다.
하루 모든 일정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앱이 30개 이상 설치되어 있고 모두 사용하고 있습니다.
폰 악세서리 구입에 많은 돈을 지출합니다.

스마트폰 중독 테스트 10개 항목 중 0~3개는 정상이며 4~7개는 중독 초기 증상이라 할 수 있으며 8~10개는 완전 중독이라고 보시면 될꺼 같네요.저는 0개인데 그렇게 폰에 집착하는 성격이 아니여서 그런것 같습니다.앱도 필요한것 이상으로는 굳이 안 하게 되고 일정은 저장되어있지만 오히려 수첩이 아직은 더 좋네요.

요즘은 자신 집전화도 부모님 전화 물어봐도 모르는 경우가 많더라구요.편리하기는 하지만 사람을 바보로 만드는것도 스마트폰인것 같습니다.그러니 스마트폰 중독 테스트 결과 완전 중독이라고 나왔다면 단번에 줄이는것은 힘들지만 시간을 조금씩 줄이고 의존하는것도 조금씩 줄이다보면 스마트폰의 노예에서 벗어나실 수 있을꺼예요.

공짜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기기변경

스마트폰내시경

스마트폰역사

스마트폰이란

싼스마트폰

접는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