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전 증상 & 생리전 가슴통증

생리전 증상 & 생리전 가슴통증

생리전 증상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생리전 가슴통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식사량이 늘어난다거나 또는 감정기복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이외에도 생리전 증상으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으며 몸이 붓고 다리에 쥐가 나는 증상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가장 먼저 생리전 가슴통증부터 살펴봐야겠죠.

생리전 가슴통증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였는데 이 시기에는 딱딱해지고 커지다보니 가슴이 조금만 옷에 미쳐도 쓰라리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생리전 가슴통증은 여성호르몬의 균형이 깨지거나 또는 혈액순환이 잘 안될때 주로 나타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생리전 가슴통증 증상 외에도 또 어떤 증상들이 나타날 수 있을까요? 생리전 증상으로 감정기복이 심해지게 됩니다.그날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평소보다 짜증이 심해지고 심각한 우울감도 생기게 됩니다.또한 어떤분들은 생리전 증상으로 조울증 증상까지 나타나게 되는데 기분이 좋아졌다가 다시 급 우울해지죠.

이처럼 생리전 증상 심각한 감정 기복으로 인하여 집중력이 떨어질 수 있는데 이럴때 일수록 더 배려해주셔야합니다.괜히 짜증낸다고 옆에서 뭐라뭐라하게 되면 감정이 급격하게 변화되면서 자칫하다가 싸움날 수도 있어요.

생리전 증상으로 피부트러블 문제도 심각해집니다.평상시와 다르게 자꾸 피부에 뭔가가 하나씩 나기 시작하죠.멀쩡했던 피부에 뾰루지가 나는 현상은 그 날이 다가오고 있다는것을 암시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도대체 왜 그런걸까요? 생리전에는 여성 생식계에서 분비가 되는 호르몬인 프로게스테론이 증가하게 되는데 이로 인하여 피지선의 분비를 촉진시켜 뾰루지를 발생하게 한다는것입니다.대부분 턱이나 관자놀이 주위에 뾰루지가 많이 생깁니다.

하여간 생리전 가슴통증 증상과 함께 피부트러블이 가장 신경쓰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아픈것도 아픈것이지만 피부에 뭐가 나면 이로 인한 스트레스가 만만치 않거든요.나이 먹으면 또 잘 없어지지도 않아요.

생리전 증상으로 몸에 부종이 생길 수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프로게스테론이 증가함에 따라 생리전에는 온 몸이 붓거나 다리에 쥐가 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평상시 하체 근육량이 떨어지는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데요.하여간 생리전에 자꾸 몸이 붓는다면 이때에는 염분 섭취 조절하시는게 좋아요.

안 그러면 가뜩이나 붓는데 염분까지 더해지면 보름달 뜨는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엄청나게 심각하게 부어요.반지나 신발이 맞지도 않기도 하며 밤에 갑자기 다리에 쥐가 나서 엄청난 고통을 호소하기도 할 수 있습니다.

생리전 가슴통증이 나타날 수 있다고 했는데 생리전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가슴통증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이런 경우 가슴통증 원인이 무엇일까요? 첫번째로 가슴통증이 발생하는것은 심근경색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산소와 영양이 제대로 공급이 되지 않으면서 가슴통증이 발생하고 소화불량과 복통 증상까지 나타나게 되는데요.이외에도 심근경색 증상으로는 체온이 급격하게 떨어지고 호흡 곤란 및 얼굴이 창백해지디고 합니다.

가슴통증 원인 두번재로 담낭염일 가능성도 있습니다.담낭에 염증이 생기면서 가슴통증과 복통이 발생하는데요.무리한 다이어트가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또한 콜레스테롤 많은 음식 섭취와 음주도 주범이라 할 수 있구요.이외에도 가슴통증 원인으로 담석증일 수도 있고 늑막염 증상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생리전 가스

생리전 가슴통증

생리전 냉

생리전 배아픔

생리전 변비

생리전 임신가능성

생리전 증상

생리전 피

생리전증후군

생리전증후군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