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암 머리카락 기부 조건 방법

소아암 머리카락 기부 조건 방법

소아암 머리카락 기부 조건 알아두세요.소아암을 앓는 아이들은 항암 치료를 받게 되면 어쩔수 없이 머리카락이 빠지는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아이들에게 머리카락이 빠진다는것은 엄청난 스트레스라 할 수 있습니다.무엇보다도 외모에 한참 신경 쓸 나이잖아요.그래서 소아암 머리카락 기부 조건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아암 머리카락 기부 조건을 확인해보려면 우선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사이트 오른쪽에 보면 모발 기부라고 보입니다.그리고 여기서 소아암 머리카락 기부 조건 확인할 수 있는데요.그냥 머리카락 잘라서 보내면 되지 않을까? 싶지만 그게 아니랍니다.

소아암 머리카락 기부 조건 첫째로 기증해 주실 머리 길이는 25cm이상이여야합니다.그래서 머리카락을 묶은 상태에서 잘라주시고 자를때에는 묶은 고무줄 위로 자르면 됩니다.미용실에서 자를때 얘기를 하면 얘기를 해주시면 될꺼같네요.이렇게 자른 머리카락은 비닐봉투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소아암 머리카락 기부조건으로 파마와 염색을 하지 않은 건강한 모발이여야합니다.즉 파마 염색 또는 집에서 하는 헤나와 자연염색 등 시술한 머리카락은 기부할 수 없습니다.그 이유는 최상의 머릿결을 가지고 가발 제작을 하기에 시술 머리카락은 가발 제작 과정에서 녹아버립니다.

허나 소아암 머리카락 기부 조건 시술한 머리카락 부분을 다 잘라내고 새롭게 머리카락을 기르면 기부 가능합니다.즉 내가 정말 하고 싶다는분들은 새롭게 머리를 기르고 난 후 기증하시면 될 꺼같네요

소아암 머리카락 기부 방법 머리카락을 봉투에 담아서 꼼꼼하게 포장을 한 다음에 홈페이지에서 모발기부 사전신청을 한 후 출력한 송장을 봉투에 붙여줍니다.

모발 기부 사전신청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는데 우편송장을 출력하겨 모발 기부 봉투에 붙여서 등기우편을 발송하는것입니다.사전신청 시스템을 이용하게 되면 발송시 부착한 송장 바코드 기준으로 모든 과정이 처리 되고 처리 기간이 최소 2~3주 걸리는데 이보다 짧아지게 됩니다.

소아암 머리카락 기부 방법 주의사항이 있습니다.사전신청만 하고 출력된 송장을 부착하지 않게 되면 기존과 동일하게 수기접수가 처리가 되고 송장 바코드가 손상이 되지 않게 주의해서 보내야합니다.

사전신청하기 클릭하게 되면 이와 같은 창이 하나 뜹니다.이름과 성별 그리고 연령대와 직업,연락처,주소,이메일을 입력하시고 사전신청 완료 버튼 누르면 되는것입니다.

소아암 머리카락 기부 방법 우체국으로 가셔서 협회로 등기우편 발송하시면 됩니다.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로1길 80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모발기증 담당자 앞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우편번호는 03991입니다.

소아암 머리카락 기부 조건 앞서 모발 25cm라고 했는데 이보다 더 짧은 경우는 기부할 수 없을까요? 아무래도 가발 제작을 위해 머리카락 큐티클 정리과정을 거치게 되면 더 짧아지게 됩니다.그래서 기본적으로 25cm정도는 되어야한다고 한 것이죠.

하나의 가발을 만들기 위해서는 200명 이상의 머리카락의 양이 필요하며 가발 제작 과정에서 다른 사람들의 머리카락과 합쳐셔서 한명의 소아암 환자의 가발이 제작이 되는것입니다.그래서 내가 기부한 모발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궁금하기는 하지만 확인은 할 수 없습니다.

소아암이란 어린아이에게 생기는 암의 종류를 말하는데요.아이들의 사망 원인 중 두번째로 높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아이는 어른과 달리 암의 진행속도가 매우 빨라서 온몸으로 퍼지는 일이 많아 매우 위험한데요.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소아암은 백혈병이라 할 수 있으며 2세에서 4세 사이에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그리고 악성 림프절종이라고 림프절에 발생한의 암의 종류 중 하나입니다.기침이나 호흡이 가빠지고 복통이 동반 됩니다.

뇌종양도 많이 발생하는 소아암 종류 중 하나로 구토와 두통 증상으로 시작이 되며 시력에 이상을 보여 걷는데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이외에도 신경아세포종,고환태아성암 등 소아암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소아암

소아암위험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한국소아암재단